티스토리 뷰


[춘천 가볼만한곳] 공지천 벚꽃 나들이 떠나보자


다른 지역에도 벚꽃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춘처에도 곳곳에 벚꽃이 만개해 거리를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있다.

특히 공지천 산책거리에 심어진 벚꽃나무에 벚꽃들이 만개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공지천에 나와 벚꽃 나들이를 즐기고 있었다.


혹시나 다른 곳도 피었나 하고 돌아다녀봤지만 춘천에는 공지천만 벚꽃 나들이를 즐길 수 있었다.

하지만 언제 질지 알수가 없다. 오늘은 비까지 내려 생각보다 빨리 질수도 있을 것 같다.


다행히도 어제는 비가 내리지 않아 춘천 공지천에 활짝 핀 벚꽃을 카메라에 이쁘게 담을 수 있었다.


"그럼 춘천 가볼만한곳 공지천 벚꽃 사진 감상해보자."


봄바람 휘날리며~ 


벚꽃 사진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혼자 사진촬영 나온 사람들도 있고, 손을 잡고 사랑을 꽃 피우는 연인들도 있고, 친구들 끼리 벚꽃 구경하기 위해 나온 사람들도 있다.






맑고 푸르른 하늘아래 펼쳐진 하얀 벚꽃 잎들을 보고 있으니 절로 힐링이 된다.




벚꽃 아래 의자에 앉아 음료를 마시며 이야기 꽃도 피워본다.




공지천은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춘천의 관광 명소로 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벚꽃길 옆쪽으로는 수상카페에 있어 맛있는 음식 또는 차 한잔 마시며 벚꽃 구경을 하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공지천은 주변 풍경도 너무나도 아름다워 풍경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방문할 가치가 있다.

춘천을 방문한다면 춘천 가볼만한곳 공지천 방문하여 행복한 봄 나들이를 즐겨보길.





댓글
댓글쓰기 폼